SEARCH

검색창 닫기
뉴스

'어른이 문방구' 두껍상회, 전국 진출

하이트진로, 부산·대구 팝업 오픈

  • 박형윤 기자 manis@sedaily.com
  • 2021-01-19 09:56:29

하이트진로가 주류 캐릭터샵 ‘두껍상회’를 전국으로 확대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 8월 서울 성수동에 오픈해 70일간 누적방문객 1만여명을 돌파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던 두껍상회의 인기를 전국으로 확산시킨다는 구상이다.


지난18일 문을 연 부산 두껍상회는 다음달 28일까지 총 42일동안 젊음의 에너지가 가득한 핫플레이스 전리단길(부산진구 전포동)에서 고객들과 만난다. 이번 부산 두껍상회에서는 진로 캐릭터 두꺼비 굿즈를 비롯 하이트진로의 인기 굿즈 및 판촉물 총 90여종을 선보이며 특히 부산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부산 시그니처 캐릭터가 추가됐다. 매일 12시부터 20시까지 8시간 운영되며, 미성년자의 출입은 제한된다.


하이트진로는 서울, 부산에 이어 대구에서도 '두껍상회’를 오픈할 예정이다. 1월 27일부터 3월 14일까지 총 47일간(일정 변동 가능) 대구 힙성로라 불리는 중구 서성로(북성공구골목)에서 두껍상회를 만날 수 있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두껍상회는 소주의 원조 진로와 청정라거 테라를 사랑해주신 지방 고객들에게 보답하는 차원으로 마련했다"며 "전국에서 진로와 테라가 더욱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잡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어른이 문방구' 두껍상회, 전국 진출
부산 두껍상회 내부/사진 제공=하이트진로





/박형윤 기자 manis@

<저작권자 ⓒ 라이프점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XC
이 기사를 공유하세요.

이메일 보내기

보내는 사람

수신 메일 주소

※ 여러명에게 보낼 경우 ‘,’로 구분하세요

메일 제목

전송 취소

메일이 정상적으로 발송되었습니다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닫기

팝업창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