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검색창 닫기

‘올 연말 꽃중년 될 기회’···파라다이스시티, 중장년 스타일링 해주는 ‘메이크오버 인 파라다이스’ 진행

시니어 전문 패션 에이전시 ‘더뉴그레이’와 협업해 진행

사연 응모 통해 2팀 선정, 메이크오버부터 호텔 숙박 혜택 제공

이미지=파라다이스시티


파라다이스시티가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스타일링 서비스와 화보 촬영을 해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 복합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는 중장년층을 대상으로 메이크오버(Makeover) 및 호캉스 경험을 제공하는 ‘메이크오버 인 파라다이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시니어 전문 패션 에이전시 ‘더뉴그레이’와의 협업을 통해 마련됐다.

이번 이벤트는 사연 응모를 통해 2팀을 선정, 오는 12월 9일 메이크오버 혜택부터 호텔 숙박 혜택까지 파격적인 특전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당첨자들에게 ‘더뉴그레이’ 전문가들의 스타일링 서비스와 함께 파라다이스시티 내 부티크 호텔 ‘아트파라디소’에서 화보 촬영 기회를 제공한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멋지고 세련되게 변신한 후 아트파라디소의 객실과 라운지, 레스토랑 등 예술적 감각이 돋보이는 공간에서 생애 최고의 인생샷을 남겨볼 수 있다.

화보 촬영 후 편안히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파라다이스시티 1박 혜택도 선물한다. 모던한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디럭스 객실 숙박에 조식과 실내외 사계절 온수풀, 피트니스,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 무료입장,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등 부대시설 이용 혜택까지 담아 힐링을 만끽할 수 있다.

이벤트 응보는 오는 12월 1일까지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50~60대 부부나 친구(2인 1팀)와 함께 사연을 신청할 수 있으며, 가족의 대리 응모도 가능하다. 당첨자는 12월 5일 개별 발표된다.
정혜선 기자
doer0125@sedaily.com
< 저작권자 ⓒ 라이프점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메일보내기

팝업창 닫기